My Music Blog

Welcome to my blog!

Sunday, April 27, 2008

어쩌면/서진영

나 어쩌면 좋아요

자꾸 당신 생각이 나네요

내가 이러면 안되는데

내 맘을 나도 모르겠어요

내가 왜 이러나요

자꾸 당신이 보고 싶네요

정말 이러면 안되는데

내 맘이 자꾸 흔들리네요

*CHORUS*

왜 이제서야 내게 왔나요

너무나 그대를 기다렸는데

이제 숨기지 않을래요

가슴이 시키는대로 언제까지 *

그대를 사랑해요

이젠 걱정말아요

이렇게 내가 곁에 있잖아요

나도 믿기지 않을만큼

너무나 그대 원하니까요

* Repeat

이런게 사랑이였군요

바로 이게 사랑이였었군요

괜찮아요 걱정말아요

내가 당신을 지켜줄께요

이제 나 어디에도 가지 않아요

이렇게 당신곁에서 언제까지

숨쉬고 있을께요

From :http://aheeyah.com/lyrics/ost/ost_summerscent_kor.htm

Labels:

2 Comments:

Post a Comment

Subscribe to Post Comments [Atom]

<< Home